메이저월드·딜팡, 여행박사 주최 '제4회 국제 파크골프 한·일 교류 대회' 후원
박정현
승인
2024.06.05 07:07
의견
0
메이저월드와 딜팡이 여행박사 주최로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제4회 국제 파크골프 한·일 교류 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4년 제4회 국제 파크골프 한일교류대회는 후쿠오카의 카네노쿠마 파크골프장과 시오이가와 파크골프장 두 곳에서 진행됐으며, 한국인 36명과 일본인 18명으로 총 54명이 참석했다.
메이저월드와 딜팡은 이번 대회에 시상품으로 지급될 파크골프 용품을 후원하였으며, 상품으로는 히메지몬자 명작 시리즈 플세트, 히메지몬자 그란투리스모 풀세트, 히메지몬자 백+클럽 헤드커버, 보스턴백, 하타치 멀티클럽케이스, 파크골프공 등을 후원했다.
메이저월드 관계자는 “한·일 양국 파크골프 보급 확대의 장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라며, “노년층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 파크골프만 한 운동이 없으며, 이러한 좋은 운동이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지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딜팡 관계자는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국내에서도 파크골프가 일반 골프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딜팡은 회원 230만, MAU 180만, 누적 매출 900억을 달성한 국내 골프용품 온라인 쇼핑몰로 다양한 소비층이 골프라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여러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메이저월드는 최근 대한민국의 초고령화 사회에 노년층의 체력 증진과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시니어 생활스포츠 '파크골프' 용품 및 서비스 개발을 진행 중이며, 이를 바탕으로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됐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저작권자 ⓒ 한국신중년중앙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